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입니다.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위급한 상황과 마주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견인을 필요로 한다든지, 기름이 없다든지, 타이어 펑크가 난다든지, 배터리가 방전된다는지 등.
이런 상황이 생기면 해당 보험사에 전화를 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The-K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 - 3000 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요청도 이 번호로 하시면 됩니다~!
콜센터 운영 시간과 서비스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운영 시간은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5:00 입니다. 야간, 주말 및 휴일은 일부 서비스가 제한되니 참고하시구요~ 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콜센터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긴급출동요청
2. 사고접수
3. 가입상담
4. 계약변경
5. 증명서 발급
6. 기타문의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에 가입하시면 연간 5회에 한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개월 이상의 계약 : 5회 / 6개월 미만의 계약 : 3회
- 3개월 미만의 계약 : 1회
- 1년 이상의 계약이면서 전계약 긴출 이용횟수 없으면 6회까지 이용가능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에듀카에서는 30분 출동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긴급출동 · 현장출동 요청 후 출동시간이 30분을 초과하는 경우, GS주유상품권 1만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견인차가 접근하기 어려운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네요^^;
지금까지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구요. 운전하실 땐 항상 안전운전 하시라는 말씀 드리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