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지엠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한국지엠 차량을 보유하신 분들을 위해 찾아왔습니다^^ 자동차가 멀쩡한 상태로 계속 쭉 유지되면 좋겠지만 갑자기 고장이 생길 수 있죠! 그럴 때 우리는 서비스센터를 찾게 되는데요~

 

한국지엠 서비스센터는 어디에 있는지, 영업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예약은 어떻게 하는지 등에 대해서 다뤄볼 텐데, 유익한 포스팅이 되시길 바라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지엠대우 서비스 네트워크가 그대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로 전환되었기 때문에 기존 지엠대우 차량을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은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지엠대우에서 제공한 보증 수리 조건도 동일하게 유지되며, 쉐보레 직영 및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현재와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도 한번씩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서비스센터 영업 시간은 아래 화면에서 만나보겠습니다.

 

 

접수시간은 평일 08:30 ~ 16:30, 토요일 08:30 ~ 15:00, 출고가능시간은 평일 08:30 ~ 19:00, 토요일 08:30 ~ 17:30 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접수마감시간 및 출고 가능시간은 서비스센터마다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한국지엠 서비스센터 홈페이지(www.chevrolet.co.kr/chevy/as.gm)로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 이곳에서 서비스센터 찾기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이름을 클릭하시면 지도상의 위치와 함께 업무시간, 정비가능작업을 확인해 보실 수 있구요~ 인터넷을 통한 정비 예약도 가능합니다. 정비 예약은 전화와 인터넷 정비예약 방법이 있는데, 인터넷 예약은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댓글